강좌상세보기 | 강좌 > 강좌상세보기 |
선생님 | 아퀼라 항공 |
---|---|
수강료 | 원 (0원 적립) |
수강기간 | 90일 |
학습시간 | 17시간 18분 |
커리큘럼 | 37회 |
학습방식 |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|
상태 | 수강신청 불가능 |
맛보기 | |
검색태그 |
강좌 특징 |
---|
►FAA A&P미국항공정비사자격증 등록 문의(온-오프라인) 1. 미국 항공정비학 수료자 또는
FAA A&P의 장점
아퀼라 FAA 1:1 온라인 문의 : http://airaquila.com/sub/sub0604.php
1:1 상담신청 https://pf.kakao.com/_Vnsxdj |
강좌 범위 |
아퀼라 FAA항공정비사 해외취업 준비 온-오프라인 과정 [안내사항 ]
(02-2661-1845 /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– 아퀼라항공)
▶세계로 진출하는 항공정비사가 되는 법 1강. 항공정비사의 이해 3강. FAA 미국 항공정비사란? 7강. 항공정비사 해외취업 3가지 방법 8강. 미국항공정비사연봉, 취업, 추천 Job사이트 및 인력 부족사태 9강. 항공정비본부, 각 부서에서 하는 업무? 10강. 항공정비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을 아세요?
▶에어라인 항공정비사가 하는 일 1강. 라인정비 "AIRCRAFT LINE MAINTENANCE MECHANIC"
▶FAA General, 특강 1강. Pubulications, Forms and Record 이해하기 4강. 항공정비사 4가지 성격유형 5강. FAA, EASA, 국내면장 비교 6강. MRO 항공정비산업의 이해
▶항공정비특강 1강. MRO(항공정비특강) - 항공기 정비방식
▶기종교육 1강. 보잉 737 기종교육 (B737 General Familization Course) Part.1 2강. 보잉 737 기종교육 (B737 General Familization Course) Part.2
▶해외취업대비 특강 1강. 해외취업 1기생, 3년차 후기강연 2강. 영문이력서 작성하기 3강. 해외취업 영어질문 리스트 |
수강 대상 |
아퀼라 항공교육원 해외취업 수강생 대상으로 진행되는 온-오프라인 연계수업입니다
아퀼라 FAA 1:1 온라인 문의 : http://airaquila.com/sub/sub0604.php
1:1 상담신청 https://pf.kakao.com/_Vnsxdj |
구분 | 반환사유 발생일 | 반환금액 | |
---|---|---|---|
1. "회사"의 사업인허가가 취소되거나 "회사"가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| 서비스제공(강의등)을 할 수 없게 된 날 | 이미 낸 학습비를 일할 계산한 금액 | |
2."회원" 본인의 의사로 중단한 경우 | 가.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| 강의시작 전 | 이미 낸 학습비 전액 |
총 강의시간의 1/3이 지나기 전 | 이미 낸 학습비의 2/3 해당액 | ||
총 강의시간의 1/2이 지나기 전 | 이미 낸 학습비의 1/2 해당액 | ||
총 강의시간의 1/2이 지난 후 | 반환하지 아니함 | ||
나.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| 강의시작 전 | 이미 낸 학습비 전액 | |
강의시작 후 | 반환사유가 발생한 그 달의 반환 대상 학습비(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준하여 산출된 학습비를 말한다)와 나머지 달의 학습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| ||
비고 | 총강의시간은 학습비 징수기간 중의 총강의시간을 말하며, 반환금액의 산정은 반환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강의시간을 기준으로 한다.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회차 | 챕터01. 항공정비사를 아시나요? | 18분 | |
2회차 | 챕터02. 다양한 항공정비사의 직업을 아시나요? | 25분 | |
3회차 | 챕터03. FAA 미국 항공 정비사란? | 17분 | |
4회차 | 챕터04. EASA 유럽연합 항공정비사란? | 16분 | |
5회차 | 챕터05. 항공정비사 국내 취업 방법은? | 22분 | |
6회차 | 챕터06. 항공정비사 해외 취업 방법은? | 23분 | |
7회차 | 챕터22. 항공정비사 해외취업 3가지 방법 | 7분 | |
8회차 | 챕터17. 미국항공정비사연봉, 취업, 추천 Job사이트 및 인력 부족사태 | 9분 | |
9회차 | 챕터13. 항공정비본부, 각 부서에서 하는 업무? | 26분 | |
10회차 | 챕터20. 항공정비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을 아세요? | 15분 | |
11회차 | 챕터14. MRO 중정비사, MRO 항공정비업체를 아시나요? | 26분 | |
12회차 | 챕터07. AIRCRAFT LINE MAINTENANCE MECHANIC | 16분 | |
13회차 | 챕터08. 중정비(HEAVY MAINTENANCE or C-CHECK)란? | 16분 | |
14회차 | 챕터09. 도입/반납 항공기 신조기 도입 | 21분 | |
15회차 | 챕터10. 오버헤드(엔지니어) 업무 | 9분 | |
16회차 | General - Chapter11. Publications, Forms & Record Part.1 | 13분 | |
17회차 | General - Chapter12. Publications, Forms & Record Part.2 | 10분 | |
18회차 | General - Chapter14. Human Factors Part.1 | 59분 | |
19회차 | General - Chapter14 Human Factors Part.2 | 12분 | |
20회차 | General - Chapter13. Mechanic Privillage and limitation | 12분 | |
21회차 | General - Chapter15. 항공정비사 4가지 성격유형 | 60분 | |
22회차 | General - Chapter16. FAA, EASA, 국내면장 비교 | 41분 | |
23회차 | General - Chapter17. MRO(항공정비산업)의 이해 | 62분 | |
24회차 | 챕터17. MRO(항공정비특강) - 항공기 정비방식 | 52분 | |
25회차 | 챕터18. MRO(항공정비특강) - 항공정비 메뉴얼 및 정비카드 | 55분 | |
26회차 | 챕터19. MRO(항공정비특강) - 국내 및 국적 항공사 정비조직도 | 56분 | |
27회차 | 챕터20. MRO(항공정비특강) - 항공정비관련 항공법 이해 | 66분 | |
28회차 | 챕터21. 보잉 737 기종교육 (B737 General Familization Course) Part.1 | 31분 | |
29회차 | 챕터22. 보잉 737 기종교육 (B737 General Familization Course) Part.2 | 29분 | |
30회차 | 챕터23. 해외취업 대비 특강 - 해외취업 1기생, 3년차 후기강연 | 27분 | |
31회차 | 챕터24 해외취업 대비 특강 - 영문이력서 작성하기 | 28분 | |
32회차 | 챕터25. 해외취업 대비 특강 - 해외취업 영어질문 리스트 | 26분 | |
33회차 | 1. 안전 개념 | 27분 | |
34회차 | 2. 안전관리의 소개 | 28분 | |
35회차 | 3. 위험관리(Risk Management) | 25분 | |
36회차 | 4. 안전관리시스템 규정 | 27분 | |
37회차 | 5. SMS(Safety Management System) 소개 | 26분 |